자유게시판

일반

영자야..1:1문의 재발 부탁인데 응답좀 빨리해라..(0)

전설이된 2006.04.13 04:31 1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 니들 뭐하는진 모르겠는데 너네 답변기다리다가...
화병생기고 간 디집어 진다.. 도대체 아주 간단한 대답도 12시간 이상 걸리는 이유가
뭐니?? 이 무성의투성이 영자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