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한번만 보시오 적반하장 아니오?(2)

이승우대장군 2007.02.09 09:12 11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메일을 보내면 조사해보고 문제없는 계정이면 풀어준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빨리 조사착수하고 문제가 없는계정이라면 바로바로 해제 조치
들어가야 되는거 아니요?
뭐 잘했다고 지금 16시에 일괄적으로 풀어준다고 그러는지 ㅎㅎ
죄진사람 석방시키는거도 아니고 나원 어이없네 ㅋㅋ
내 이럴줄 알았으면 3개월 정액 안끊었지 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