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문제는 가격에 있는게 아니다 바보영자야(삭제하면죽는다)(0)

킹덤 나이트 2006.05.05 11:03 3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생각좀하고살어 .. 2만2천원이 비싼게 아니라

그만큼 받아쳐먹고 서비스가 엉망이니깐 욕먹는거야

알기는 아냐 그럼 그정도 돈에 해당하는 서비스가 안된다면 돈 더 낮춰야되는건

당연한거고 .. 또 욕안먹을라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를 시켜야되는거 아냐??

니들 머리에 든게 머냐 제발 정신좀차려라

접었는데 뭐 가격전격인하? 그거 메일와서 하도 어이없어서 한글자 끄적이고간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