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템드롭 (3) 코넬리우스 2006.05.29 18:23 4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엠님들 일부지역에서 아템 높게 드롭된다 해서 긴급 패치를 했죠?케릭 들고와서 사냥 해보시요 아템이 나오는가~~이젠 아예 안나오는 시츄에이션은 멉니까? 던전퀘 몽땅해서 티타소드 한개가 말이 됩니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도데체 어떻게 돈을 벌란 얘기요...희귀템은 구경도 못해보는데..잘 팔리지도 않더구만..ㅉㅉ 지엠들 제발 정신 차리시요~~아템이라도 좀 쏟아져야 장비도 맞추고 재밌게 하죠..ㅉㅉ
렙낮은아템은 쏳아지던데 ㅡ.ㅡ 저렙으로해보세요 ㅋㅋ 카발 미쳤음
드롭율 그지같이 해놨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