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제보니깐 특정케릭만 못들어가게 막아놨네 ㅡ.ㅡ(2)

엘사린 2005.10.31 21:00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왜 내케릭을 못들어가게 한 이유가 먼데!
내 계정으로 새케릭 만들어서 해보니깐 게임플레이가 돼던데
왜 특정한 케릭만 못들어가게 막아놓은 이유가 머냐고!
지금 3시 50분부터 지금 8시 58분까지 렙 7까지 밖에 못올린게 말이 돼냐고!
프리 오픈베타때 쉬엄쉬엄해서 3시간 정도 하니깐 렙 13 그냥 올리던데!!
머냐고 이유나 말해도 지금까지 서버 접속 돼서 월드 접속 실패 100번 넘게 보고
그걸 1시간 넘게 삽질 했다 그 이유가 머냐고!!
빨리 내 케릭 들어갈수 있게 해놔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