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5워리어 풀셋장비 상위급 아템몇개 돈9만으로 로한(0) 루비콩이아빠 2005.11.06 01:36 1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현재 25랩 장비는 풀셋이고요 상위급 아템도 몇개 돈은 9만정도 있습니다. 로한해볼려고 하는데 교환하실분...섭 상관없어요 리플주세요 이왕이면 케릭은 법사나 궁수엿음 하는 바램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