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오] 보작이고 지랄작이고...(6)

안우빈 2007.04.11 15:19 5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쟁맵의 목적이 뭡니까? 싸우라는 겁니다

보스 몹 쉽게 잡지 말고 겁나게 싸우고 죽고 하면서 어렵사리 보스 잡고

좋은 템 득하고 누구 맘대로 타국 뒤치기 금지에 매너에

적국 아이디 안보이는건 뻘루 있는줄 아십니까?

쟁맵은 그냥 싸우시면 대지 먼말들이 그리 많은지

게임은 게임으로 즐깁시다

최소한의 매너란 남에게 피해주지말고 사기치지말고 정당하게 아템 습득하고

재미있게 즐기란 겁니다

싸우라는곳에서 우리싸우지 맙시다

자제좀합시다 글다가 누가 실수로 적국 치기라도 하면

누가 먼져 쳤네 누가 먼져 맞았네 하면서 언플 하고

그냥 친한사람들이랑 재미나게 오손도손 적국 다 때려눕히고

스트레스 풀면서 게임합시다 스트레스 받으면서 직업으로 게임하지말고

나이 먹으나 안먹으나 전부 초딩 수준이고만

악플 달던 말던 난 다시 이글 클릭 안하니 아라서들 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