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솔직히..이거 너무하다는 생각 안드냐..(2)

골까네 2005.11.01 11:41 1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씨퓨 1.7 램 256 글픽카드 지포스2

솔직히 카발하는데 버거울것이다라는건 나도 안다

그치만...어찌된게 실행시키고 로딩부터 내 아뒤 적고 서버목록 띄우는데

까지 30분이 걸리냐 거기서 또 접속이라도 되면몰라

팅긴다... 어이 졸 없다.. 린2나 로한 썬온 같은 게임도 그냥 접속상태에서

플레이하는데 렉만 쫌 심하게 느껴질뿐이지 접속은 된다 -_-

근데 이건 뭐냐!! 우라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다룩

    ..전 씨피 1g 렘 256 이지만;;
    그래픽 최하에 맞춰놓고하니
    끊겨도 할만 하던데요;;
    서버 목록은..아무래도 서버상태가 안좋아서 그렇게 늦게 뜨는것 같아요;

    • 2005.11.01 11:43
  • 비향

    이건.. 돌연변이인듯 ㅋ ^^;;

    • 2005.11.01 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