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나..첨 부터 70 랩제 있을때 부터 한 유저다(7)

여름만사랑해 2006.09.01 13:21 48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야..공짜 플레이 유저들도..리턴스톤좀 써보자
움직이는 이렇게 제약을 하는 게임이 어디 있냐...
답답해 죽것다..돈내고 하는 프리미엄이야..아템드랍률이나
랩 올라가는 팍팍 올려줘도 된다..그거야..돈 냈으니까..당연한거 아니것냐
안그럼..돈내고 안하지..근데
기본적으로 겜을 하는데 답답하지는 않아야지..이거는 무슨 겜 하는 시간보다
움직이는 시간이 더 많아요...이게 모니 이게..나..
알집 알툴즈..열심히 쓰고..사람들한테..홍보도 많이 하는 사람이다..
너네 회사 겜 하나 때문에..이미지 너무 깎이는거 같다..

리턴 스톤좀 써보자..하다가..랩 오르면..돈 내고 해주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