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왜;; 길드는 만들어 놓고선;; 적어도 길드명 표시를.(1)

루시어스 2005.11.18 14:44 1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길드를 만들어도;;

다른 사람이 보면 이사람이 길드에 가입되어 있는지;;

어쩐지;; 볼수도 없잖아요;

이게 몬가요;; ㅠㅠ

아이디 위에 길드명 뜨게 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