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왜;; 길드는 만들어 놓고선;; 적어도 길드명 표시를.(1) 루시어스 2005.11.18 14:44 1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길드를 만들어도;;다른 사람이 보면 이사람이 길드에 가입되어 있는지;;어쩐지;; 볼수도 없잖아요;이게 몬가요;; ㅠㅠ 아이디 위에 길드명 뜨게 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