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렙50퀘스트 저만버근가요(적의추적2)(2)

바방 2005.11.07 17:17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적의추적 2
몹들다죽여도 퀘스트완료햇다고 던전에서 뜨질안네요
퀘스트포기하고 계속 다시해보는데 ..
저만그러는건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롸져

    버그에요 그리고 다른던전도 들어가면 튀겨서 계속 롤백

    • 2005.11.07 17:20
  • 무한혈투

    저두 그래여..

    • 2005.11.07 1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