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1)

쑤와 2005.11.08 02:31 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임 하면서 초반보다 요즘엔 팅김도 훨 적고 그래서 좀 할만하지만
퀘스트 오류등 각종 오류. 커뮤니티 시스템이 넘 허술한점 이런거라도 어케 했으면
진짜진짜 재밌을거 같은뎅.................어찌 생각할란가 영자분들은.
여기서 질문 하나 하렵니다
업그레이드 스킬 슬롯은 도대체 언제 늘어나는거죠?????????
그리고 귀환 할때 투구보기 옵션이 체크가 풀리는데...이게 모냐고요~~~~~
이게 모니 이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무겐

    휴지통좀 만들어죠씀 참 소원이 없게써융 - ㅡ;

    • 2005.11.08 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