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오] 리날도 크산티페 파이팅 !!!!(3)

껌정 2007.05.11 19:26 3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벽에 똥칠하늘 그날까정 열심히 하삼~
남들말은 그냥 씹으삼~(모 그려려니)
현실의 삶은 접으삼~(일분일초라도 온라인상에서 하나라더 건지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