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던전보상안되느거..그동안 이미 진행해버린 사람들은 어쩝(2) 세진 2005.11.09 14:27 2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음 패치후에.. 안되길래 이제 아예 없어졌나.. 이러면 퀘스트를 하는것보단사냥이 빠르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래도 그냥 -_-;; 한 던젼 6개 정도40때부터 안되서 약 45까지 나오는 던전 모두 했지만 안주더군요 -_-a그럼 그동안 안받은건 그냥 날라가는거예요?ㅋㅋ 아니면 -_- 뭐 어떻게 해주진 않을거같고 걍 어떠헥 되는건가 궁금하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