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음 섭 점검 시간만 바기네요..(1)
지금은 20분에서 40분까지네요..
근데 지금 50분인데...
아직 아무런 공지도 없구
시간만 바거 올리는 공지.. 너무 얌체 가타요 쩝..
성이것 잘 성명 해줫으면 좋겟는데...
바쁘더라도 유저들을 좀 이해 시켜줘야 하지 알을까 생각 하느데
시간을 조금식 조금식 늘리니 기다리기 좀 그러네요
걍 한번에 3~4시간 잡구 한다구 다들 한결 편하게 기달릴 탠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