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57랩퀘스트,너무힘드네여..(5)

멧돼지16마리 2006.01.27 17:42 2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눈폭풍의제단 맨마지막 몹은 어떻게 잡나여,제 캐릭딱 2방에 죽던데여,,어떻게 하면 퀘스트를 깰 수잇나여,,고랩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새해복만이받어세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