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음.. 자게 놀이를 해야 하나..(0) 빌드 2005.11.18 19:56 1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음.. 자게를 할건가 아니면 다른 게임을 해볼건가 고민 되네요 @_@;;샤이야도 오픈 하기 전에 조그 해바서 케릭은 잇늗네 쩝멀 해야 할가 아흥 아흥~참참~ 클베때 저 아셧던 분 손손~ 제가 기억력이 나빠서 아이디 다까무것어요 @_@ 겜 할때 워낙 사람들이 말이 없어서 ㅡ_ㅜ다들 너무 과묵 해요 클베때 알던 분들은 사냥 하면서 서로 대화를 많이 햇는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