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ㅡ.ㅡ;; 너무 비싸!!(0)

엘사린 2005.11.01 17:45 1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 비싼건 어느정도 이해 해줄수 있어요 ㅡ.ㅡ

그런데 스킬포인트 깍는 돈 까지 그렇게 비싸면 어떻게 합니까 ㅡ.ㅡ

지금 제 스킬 하나 깍는데 7000넘게 들어요 ㅡ.ㅡ 어떻게 깍으라는 말이예요 ㅡ.ㅡ

사냥 한타임에 돈으로 거의 1만원 약간 아래 위 정도 벌고

잡템이라고 해봤자 하향 패치 때문에 한탐에 4~5개 정도? 먹으면 감지덕지;;

그돈으로 또 물약 사고 그렇게 하면 돈 2~3000원 정도 남는것 같던데;;

어떻게 스킬을 배우고 깍고 합니까 ㅡ.ㅡ; 제발 한가지만 높게 하자구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