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ㅡ.ㅡ;; 너무 비싸!!(0)
그런데 스킬포인트 깍는 돈 까지 그렇게 비싸면 어떻게 합니까 ㅡ.ㅡ
지금 제 스킬 하나 깍는데 7000넘게 들어요 ㅡ.ㅡ 어떻게 깍으라는 말이예요 ㅡ.ㅡ
사냥 한타임에 돈으로 거의 1만원 약간 아래 위 정도 벌고
잡템이라고 해봤자 하향 패치 때문에 한탐에 4~5개 정도? 먹으면 감지덕지;;
그돈으로 또 물약 사고 그렇게 하면 돈 2~3000원 정도 남는것 같던데;;
어떻게 스킬을 배우고 깍고 합니까 ㅡ.ㅡ; 제발 한가지만 높게 하자구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