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환불하면 수수료얼마에요?(1)

꼴통바보 2005.12.19 02:18 7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위저드 78렙인데요...
매직은 a마스터
소드는 견습
ㅋㅋㅋ 답이안나오내요...혹시나해서 유료넣었는데..
못해먹겠습니다...보시다시피 렙78에 루이나에서도
다굴맞음 죽내요...방어구 꼴지는 않았는데..ㅎㅎ
80맵은 루이나 2배정도라는데..어케해먹나요...
그리고 신규 무기류나 방어구 홈피에 설명도없고..
그리고 소드안올리니..80넘어도..오스미움 못입을꺼같내요..
업치는건 생각도못하고...내~~직업이있어 소드랭업노가다 못한 제잘못이죠~
누굴탓하겠습니까~~^^
암튼 환불신청하면 수수료 얼마나 띠가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