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실수로 퀘팀을 상점에 버렸다는 ㅜㅜ(6) 아람별 2005.12.31 09:18 3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아 퀘스트 템을 상점에 실수 로 넘겼는데 ... 어케 해야 댈지 난감하네여 아시는분 갈쿄 주세여^^;;퀘템======>용사의길 인가 하구여 아시는분 답글 부탁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