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실수로 퀘팀을 상점에 버렸다는 ㅜㅜ(6)

아람별 2005.12.31 09:18 3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아 퀘스트 템을 상점에 실수 로 넘겼는데 ...
어케 해야 댈지 난감하네여 아시는분 갈쿄 주세여^^;;
퀘템======>용사의길 인가 하구여 아시는분 답글 부탁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