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진짜~~(3)
운영자 관리좀재대로하셈.. 지난주토요일날 거래하다가 렉먹혀서 아템사라진거때매
성질나 뒤지겟는데 2시간동안 섭점검이라니... 글구 왜점검을 휴일인 토요일에하냐고
모처럼 열심히 날밤좀새보려고 햇더만 사람기분 잡치내.. 섭점검 평일날좀하면안대나/..
이제 기다리는것도 한계가잇지... 오픈베타 2주전부터 계속 거의하루도빠짐없이 서버점검이나 하고앉아잇고 정말 너무하내..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