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진짜~~(3)

양망 2005.11.12 22:00 1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도대체모하자는건지? 지난주 토욜날도 섭점검하더니만 요번에도하내...
운영자 관리좀재대로하셈.. 지난주토요일날 거래하다가 렉먹혀서 아템사라진거때매
성질나 뒤지겟는데 2시간동안 섭점검이라니... 글구 왜점검을 휴일인 토요일에하냐고
모처럼 열심히 날밤좀새보려고 햇더만 사람기분 잡치내.. 섭점검 평일날좀하면안대나/..
이제 기다리는것도 한계가잇지... 오픈베타 2주전부터 계속 거의하루도빠짐없이 서버점검이나 하고앉아잇고 정말 너무하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