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14일 70랩제라면 너무해여~(1)
또 다음 패치 나올동안 기다리는건가..;;
그리구 그럼 5수호는 대체 언제 차라구 ㅠㅜ (딸랑 하나주워논거 ㅎ)
나두 망토한번 휘날려보구싶은데 돈업어서 사람들한테 수호는 못사구
랩제 풀림 찰려구 고이고이 간직해놧는데 ㅎㅎ(참고루 전 만랩아님;)
아무리생각해두 70랩까지만 푸신다면 넘하신듯..;;
추신) 영자님 이벤트한번 하는거 어때여? ㅎㅎ
잼잇는 겜상 이벤트 한번 했음 조켓땁;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