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썬온라인 할려구하는사람 이해르못하겠음-내용필(6) 태양의아들 2005.11.13 19:43 2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젤 짱나는게 일반 필드가 업다는겁니다. 1차 2차 해본 유저이니 넘 심한욕하지마삼......썬은 개인적인 사향이 심합니다. 혼자하고싶은 개인방 만들어야함 글구 다른유저들이랑 할려면 무조건 파티가 이루어짐. 일반 필드업이 방만들어하는겜 차라리 스페셜포스나 하겠음다. 썬 좋아하는분들 열렙하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