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헐..패치됬구나....운영자 짜증나네 -_-(1)

골까네 2005.11.02 03:24 19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아아 안해안해안해

신섭오픈하면 거서 다시 시작해야지....이런

초반부터 경제적으로 너무 차이나는거 아이라??

어떤분은 좀비만 죽어라 잡아서 돈 50만원이 넘게 있다던데

나는 렙 20될때까지 겨우 10만원 다되가네..스킬하나 배우면 쫑이다

아 짜증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똥싸개친구

    -_-; 너무 그러지 마십쇼;;
    저도 가난합니다;;
    뒤늣게 노가다 할려하엿지만...;;
    현제 7마논 뼈빠지게 모은걸로
    물약사서 업합니다..;;
    물론 스킬이 이상스럽게 비싸더군요;;

    • 2005.11.02 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