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극염의인내,일곱번째퀘 질문요~!(1)

밀토니아 2005.11.02 03:19 1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창에는 아이스마을 누구찾아가래서 갔더니 데저트스트림가서 뭐하라구하던데여
데저트스트림 오피스인가 클릭하니까
증명서가지구 뭐하라구하는데...
그거 왜그런거예영?
케릭은 블레이드구여
지금 안돼서 답답해 죽겠네용
아시는분들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파릇한영웅

    님 저는 법사 키우는데...님이랑 반대네요...^^
    아이스 망르에서 증명서를 안 주는 바람에 케스트 10 때부터 못하구 있음..증명서를 보여줘야 지시를 하지ㅜㅜ원.....영자들은 이런상황에서도 잠이 올려나...쩝..............

    • 2005.11.02 0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