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갠젹인...생각이지만..(0)
아템2배 이벤좋은데요.. 인벤이 모질라요.ㅜㅜ
자끄 말이랑 와따가따 하면 리턴 너무 마니 들긍..
저렙입장에선 너무큰 부담...
아템하나하나 팔아서 살아가는데..
인벤창 하나만 더늘려줄 생각은 없는것인가..
글을 하나하나 다읽어보고 나서 느낀건데..
도대체 왜 사람들이 하는말을 정말 귀기울여
들어주는건지 마는건지 참 이해가 안되는부분이심.
건의를 해드 제대로 들어주는게 얼마 안되자나요.
유료로 돌렸음 유저들이 돈내가면서 하는거니까
그만큼 더 많이 유저를 생각해 주고 해야 되자나요-
자꼬 이런식으로 운영하면 정말.. 나즁엔
본전도 못뽑을꺼 같다는..
운영자분들이 고생한만큼 유저한테 제대로
해줘야 될꺼 같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