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와핫핫핫핫.. 한달에 2억이면 본전? 장난하냐?(10)
웹젠도.. 그 대박났던 게임도..
손익분기점이 1년뒤였다.
ㅡㅡ+
개발비 수십억이 기본이야..
(서버값만 해도 한대당 얼만대? 서버 몇갠대? 넵튠만 해도 35대인가?)
한대당 2천만원 꼴이면.. 7억이다 ㅡㅡ+
개발비 100억들었다는 아크로드 말이 구라가 아니거든 ㅡㅡ;;
물론 게임 대박나면.. 돈 떨어지는거야 장난 아니지..
왜냐고? 주식이 올라가거든...
주식값 두배만 뛰어도.. 초대박이거든.. 클클..
유료화 하는거 좀 이른것 같긴하다만..
머 밑에도 말했듯이 할놈 하고 말놈 말면되..
ㅡㅡ;; 왜 말들이 많아..
평생무료로 갈생각한건 아니지?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