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와핫핫핫핫.. 한달에 2억이면 본전? 장난하냐?(10)

원펀치원킬 2005.12.14 13:13 5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밑에 글읽다 황당해서 쓴다..

웹젠도.. 그 대박났던 게임도..


손익분기점이 1년뒤였다.

ㅡㅡ+

개발비 수십억이 기본이야..

(서버값만 해도 한대당 얼만대? 서버 몇갠대? 넵튠만 해도 35대인가?)

한대당 2천만원 꼴이면.. 7억이다 ㅡㅡ+


개발비 100억들었다는 아크로드 말이 구라가 아니거든 ㅡㅡ;;



물론 게임 대박나면.. 돈 떨어지는거야 장난 아니지..



왜냐고? 주식이 올라가거든...

주식값 두배만 뛰어도.. 초대박이거든.. 클클..


유료화 하는거 좀 이른것 같긴하다만..



머 밑에도 말했듯이 할놈 하고 말놈 말면되..


ㅡㅡ;; 왜 말들이 많아..


평생무료로 갈생각한건 아니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