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37퀘스트 왜안되는건데??(1)

glfhdnfk 2005.11.13 03:15 1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야이거 지금 제가 37까지 키웠거든요

근데 방금 업해서 퀘스트할라그러니까

데저트에 잇는 2층집이랑 거기 어디냐 아무튼 안되더라구요

뭐냐구 이게..ㅡㅡ

어떠케 패치 할때마다 벨런스가 이상해져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