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37퀘스트 왜안되는건데??(1) glfhdnfk 2005.11.13 03:15 1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야이거 지금 제가 37까지 키웠거든요근데 방금 업해서 퀘스트할라그러니까데저트에 잇는 2층집이랑 거기 어디냐 아무튼 안되더라구요뭐냐구 이게..ㅡㅡ어떠케 패치 할때마다 벨런스가 이상해져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