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벨 60 워자드인데...버그가 졸라 많엉..(3)

전사루시퍼 2005.11.08 02:32 2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멈니깡 이게 +4수호 차면 피통 100 올려준다? 그럼 머합니까 최대피통만 올라가고 물약 먹어도 계속 피통이 꽉 안차있는걸로 나오는데 머하는 겁니까..
50퀘스트는 되지도 않고 먼넘의 깸이 버그 투성이고..ㅡ.ㅜ
그래도 화려한 맛에 하고는 있는뎀... 거참 자잘한 버그도 엄첨 많더이다.
또 왜 방어 올려주는 스킬 쓰고 마을 가서 풀어지면 다시 말밖에 나왔을때 마법이 안써집니까... 같은 마법이 사용중이라고 나오는데 사용을 개뿔...ㅜㅜ 자리자리한 버그 졸라 많은데 차마 기억이 안나서 말 못하고 있소이다.. 거참 빨리 고치시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건들면액숀

    체인케스터 발동후.. 그 새로생긴 마법쓰면.. 졸나 화려하긴 하더군요;;
    화려.... 화려하기만한 -ㅅ-;;;;......................................................

    • 2005.11.08 02:41
  • 없다뉘까

    사용중이라구 나오면 적용은 댄상테던데여 ,...
    블레이드 스킬중에 공격력 올려주는게 있는데 쓴거랑 안쓰는거랑 확연히 다른데 상태는 같더라구여 능력치는 내려가지만

    • 2005.11.08 02:41
  • 저지끼미

    마법쓰고 마울이나 워프게이트 타고 나면 화면상엔 마법이 사라져도 실제 캐릭에겐 적용이 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화면에만 안보일뿐이구요 그리고 시즌시간이 끝나면 다시 스킬 쓰면되요...퀵슬롯창에 보면 시즌완료된거 보이시죵? ㅅㄱㅇ

    • 2005.11.08 0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