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레벨 60 워자드인데...버그가 졸라 많엉..(3)
50퀘스트는 되지도 않고 먼넘의 깸이 버그 투성이고..ㅡ.ㅜ
그래도 화려한 맛에 하고는 있는뎀... 거참 자잘한 버그도 엄첨 많더이다.
또 왜 방어 올려주는 스킬 쓰고 마을 가서 풀어지면 다시 말밖에 나왔을때 마법이 안써집니까... 같은 마법이 사용중이라고 나오는데 사용을 개뿔...ㅜㅜ 자리자리한 버그 졸라 많은데 차마 기억이 안나서 말 못하고 있소이다.. 거참 빨리 고치시오!
체인케스터 발동후.. 그 새로생긴 마법쓰면.. 졸나 화려하긴 하더군요;;
화려.... 화려하기만한 -ㅅ-;;;;......................................................
사용중이라구 나오면 적용은 댄상테던데여 ,...
블레이드 스킬중에 공격력 올려주는게 있는데 쓴거랑 안쓰는거랑 확연히 다른데 상태는 같더라구여 능력치는 내려가지만
마법쓰고 마울이나 워프게이트 타고 나면 화면상엔 마법이 사라져도 실제 캐릭에겐 적용이 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화면에만 안보일뿐이구요 그리고 시즌시간이 끝나면 다시 스킬 쓰면되요...퀵슬롯창에 보면 시즌완료된거 보이시죵? ㅅㄱ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