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이거 먼짓? -_- 34 해결하고 35 또 봉인시켰나 (0) 세진 2005.11.05 11:44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 뭐 맨날 퀘스트 하나 고치고 하나 오류걸어놓고 하는거임?-_-34 하니까 또 35가 안되는구료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20개 추가한게 몇레벨에 추가한건지 그게 대략 궁금하오..대략 뭐 40에 몰아놨나?ㅡ_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