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ㅋㅋㅋ 이스트 소프트..ㅋㅋ(2)

골까네 2005.11.02 08:53 15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원모집하실때 필수사항으로 유머감각도

보시나용 ? -_- 알집에서 ㅋㅋ 어떤분이 '알집은..' 보라길래 봤더니

웃기네요 ㅋㅋ 상당히 말재주가 좋으신듯 ㅋ

카발 운영자분도 그렇고 ㅋ 재밌네요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눈꽃냐옹

    그 유머 이해가 안된다는;;

    • 2005.11.02 08:54
  • 풍마사

    이스트..... 거 머냐.. 빵만들때 들어가는거 아닝가? 키키

    • 2005.11.02 0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