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내가 장담하건데(5) 가자미왕자 2005.10.31 01:33 2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나름대로 게임분석가& 매니아로써 내 관심을 끌면 일단 반절은 성공했다고 봐도됨일단 스킬액션이 스타일리쉬~하군 제작진들 내일 삼겹살 회식해도 되겠음추후 나올 컨텐츠는 무엇이 있을지 궁금한데 현재 타 게임들처럼 노가다면 솔직히 힘듬이상~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 어떤 껨도 오픈베타에서는 영자들 욕먹어서 배부를 것이오.. +_+
오픈 베타 시작할때 섭다나 안걸렸으면 좋겠소.
회식이라.. 사무실에서 조촐한 커피 원샷정도?
바뿌지 않을까 싶다는 크크.>ㅁ <
걍 큰사발 회식쯤 하겠지요...ㅋㅋㅋ
과연 삼겹살 회식할 시간이 있을런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