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운영자 서버게시판 확인도안하나??(0)

glfhdnfk 2005.11.13 04:31 1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제일 중요한게 뭔지알고 패치하는건지 모르겠네..ㅡㅡ

저렙들한테 가장 중요한건 렙업인데 렙업에 필요한 가장 중요한 퀘스트가 안되고있다는 사실을 알랑가 모르것네..ㅡㅡ

아 제발 유저들한테 관심좀 가졋으면좋겟네..ㅡㅡ

무슨 뭐 테스트한다고 하더니 오타 졸라내고 무슨 이상한말만하고

공지낼때도 철자 다틀리고 공지하나..ㅡㅡ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공지를날리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