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 잠 안자고 하고 계신분 출석 체크 *^^* [덧글](18)

조상짱 2005.11.02 09:40 14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큰일이다. 카발에 푹 빠져버렸어 ㅠㅠ

하여튼 몸 생각하면서 합시다 !!!


화이팅!~!~!~!~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리비네

    학교에서 컴퓨터시간에 홈피들와주는 센스 ㄱ-;;;

    • 2005.11.02 09:53
  • 달빛지존

    일하는중에 잠깐 틈을 이용..
    어제보다는 욕도 적고 많이 좋아졌네..ㅋ
    잠와라 ㅡ.ㅡ;;
    빨리 집에가서 카발해야하는데 ㅜㅜ

    • 2005.11.02 09:49
  • 골까네

    다들 내 밑으로 잠자러 갓!!! -_-

    • 2005.11.02 09:47
  • 루스퍼

    14분 남앗네

    • 2005.11.02 09:46
  • 해맑게

    이런 클났다 가뜩이나 재미있는데 동영상 스킬까지 봐버렸네..
    왜 이렇게 멋있는거야 ㅠㅠ. 아쳐짱!!

    • 2005.11.02 09:46
  • wonryung

    배가고프군요

    • 2005.11.02 09:45
  • 루스퍼

    16분 남앗네

    • 2005.11.02 09:45
  • 달빛지존

    잠도 제대로 못자고.. 아침에 회사로 출근 ㅡ.ㅡ;;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니.. 눈이 토끼눈되어있다는.. ㅜ.ㅜ

    • 2005.11.02 09:44
  • 리싸이클

    3시에 자고 일어났는데 ..OTL.. 밤샘은 힘든...

    • 2005.11.02 09:43
  • 그댈위해

    저두 잠자구 겜방출근용~~

    • 2005.11.02 09:42
  • 얼상

    (^^)/알바영 ;;;

    • 2005.11.02 09:42
  • 류비화

    잠은자고서 출석이요~ㅎㅎ

    • 2005.11.02 09:41
  • 형무소

    -_-뒤에 주간에 돌릴려구 친구 대기중__;;

    • 2005.11.02 09:41
  • 병만이

    출석 .......... 4천원 날리고 있는데 ...너무 졸려서 자야될듯하다는??

    • 2005.11.02 09:41
  • 풍마사

    겜방 야간아르바.........손

    • 2005.11.02 09:41
  • 눈꽃냐옹

    손 ;

    • 2005.11.02 09:41
  • 눈꽃냐옹

    ㅡ,ㅡ; 자게가 더 재밌다는;

    • 2005.11.02 09:41
  • 조상짱

    1. 출석

    • 2005.11.02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