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 잠 안자고 하고 계신분 출석 체크 *^^* [덧글](18) 조상짱 2005.11.02 09:40 14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큰일이다. 카발에 푹 빠져버렸어 ㅠㅠ하여튼 몸 생각하면서 합시다 !!!화이팅!~!~!~!~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학교에서 컴퓨터시간에 홈피들와주는 센스 ㄱ-;;;
일하는중에 잠깐 틈을 이용..
어제보다는 욕도 적고 많이 좋아졌네..ㅋ
잠와라 ㅡ.ㅡ;;
빨리 집에가서 카발해야하는데 ㅜㅜ
다들 내 밑으로 잠자러 갓!!! -_-
14분 남앗네
이런 클났다 가뜩이나 재미있는데 동영상 스킬까지 봐버렸네..
왜 이렇게 멋있는거야 ㅠㅠ. 아쳐짱!!
배가고프군요
16분 남앗네
잠도 제대로 못자고.. 아침에 회사로 출근 ㅡ.ㅡ;;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니.. 눈이 토끼눈되어있다는.. ㅜ.ㅜ
3시에 자고 일어났는데 ..OTL.. 밤샘은 힘든...
저두 잠자구 겜방출근용~~
(^^)/알바영 ;;;
잠은자고서 출석이요~ㅎㅎ
-_-뒤에 주간에 돌릴려구 친구 대기중__;;
출석 .......... 4천원 날리고 있는데 ...너무 졸려서 자야될듯하다는??
겜방 야간아르바.........손
손 ;
ㅡ,ㅡ; 자게가 더 재밌다는;
1. 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