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레벨 101되면 길드그룹에서 표시안되는거 고쳐주세요..(0) 타르키 2006.05.17 14:48 2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길드원과 의사소통이 힘듭니다..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