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레오] [re] 워리어버프스킬(3) suks7500 2006.11.09 19:59 2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워리어를키우고잇는유저입니당..>제가 궁금한것은 워리어도 매직스킬을 쓰는데 버프스킬을 쓸수잇느냐업느냐입니당..>가끔 고렙들이 버프를 걸어주면 방어증가버프스킬,공격증가버프스킬,체력증가버프스킬등이있는데 워리어도 그걸 쓸수있나여..>아시는분은 덧글좀 남겨주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