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스아처인데여.. 스킬랭을 올릴까요 랩업을 할까요?(2)

원펀치원킬 2005.11.29 09:02 25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랩 27인데

어제 겨우 레귤러 찍었습니다..

7시간 내내 강아지랑 거미 잡으면서)


ㅡ.ㅡ 업은 잠깐 멈추고..(그러니까 필살업)

랭크로만 업을 해야 할까요? 너무 지루하네여 -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