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서버 접속할수있다면 그게 좋은거..(0) 빽수 2005.10.31 17:55 1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방화벽까지 껐는데도 카발온라인...15세 이거뜨고 바로 윈도우로 팅김-_-도대체 왜이런다냐프리오픈땐 잘만돼더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