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오] 아 증말 승질나네(0)

안방마님 2007.02.08 19:07 14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화를 받던가 팩스를 켜놓던가,,,,머여
나 이겜 안할테니,,,내 알츠 다 현으로하고,,아템 다 현으로 돌려라,,,
정말 승질난다,,
글구 일년동안 여기에 투자한 시간,,,짐 내가 받고 있는 스트레스
다,,,,내놔라,,,
나도 사업하지만 참 개념없는 애들이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