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수호+5팝니다(4)

웃는호빵 2005.11.27 11:17 3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900만원에 팔려구합니다.....
리플달아주시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순수초보

    난 55만에 파랏지 ...
    글게 쌀때 사노라고 글케 떠들어도 모두 코웃음만 치더니
    비싸게 사는라 고생들 허는구먼..
    지금이라도 1000이면 아직은 안비싼거임.. 더오르묜?
    더오른다고 안살건가?하기야 안삼 그만이지...

    • 2005.11.27 12:27
  • 카말

    전 700에 삿는데여! ㅋ
    지금이야 만랩 많아서 귀해서 그렇겠지만 랩제풀리면 바닦칠께
    뻔한게 닐까여! ^^

    • 2005.11.27 12:19
  • 마니또

    진짜 수호값이 하루에한번씩 바뀌네 ㅡㅡㅋ

    • 2005.11.27 11:49
  • 버림받은사랑

    헉~ 싸게파시네 어제만해도 최소 1000만이더만....

    • 2005.11.27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