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수호+5팝니다(4) 웃는호빵 2005.11.27 11:17 3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900만원에 팔려구합니다.....리플달아주시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난 55만에 파랏지 ...
글게 쌀때 사노라고 글케 떠들어도 모두 코웃음만 치더니
비싸게 사는라 고생들 허는구먼..
지금이라도 1000이면 아직은 안비싼거임.. 더오르묜?
더오른다고 안살건가?하기야 안삼 그만이지...
전 700에 삿는데여! ㅋ
지금이야 만랩 많아서 귀해서 그렇겠지만 랩제풀리면 바닦칠께
뻔한게 닐까여! ^^
진짜 수호값이 하루에한번씩 바뀌네 ㅡㅡㅋ
헉~ 싸게파시네 어제만해도 최소 1000만이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