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이 유료가 되면 ㅡ.ㅡ???(1)

퓨리카라 2005.11.05 10:54 19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피시방에서 겜하는사람들은 ..

유료화대면 접어야대나요 ㅡ.ㅡ????

피시방에서 카발 .. 유료 등록안하면 ..

피시방가두 카발 못하자나요 ㅡ.ㅡ;;

개인 으로 유료를 등록 할수도 있겟지만 ..

흠..... 제가 객지에 나와서 일하는대 ..

지금 폰도 고장이고 .. 원룸이라 .. 집전화두 없는대 ㅡ.ㅡ;;

유료 대면 전 접어야댑니다 =ㅅ= ;;;;;;

유료 는 제발~~~~ 전접기 실어요 ~~

카발 이제 하면할수록 빠져 들라고 하는대

유료대면 저 자살할거임 ㅠ.ㅠ

제말에 동의를 하는분들이있다면 리플을 ㅠㅠ 달아 주세엽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