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이 유료가 되면 ㅡ.ㅡ???(1)
유료화대면 접어야대나요 ㅡ.ㅡ????
피시방에서 카발 .. 유료 등록안하면 ..
피시방가두 카발 못하자나요 ㅡ.ㅡ;;
개인 으로 유료를 등록 할수도 있겟지만 ..
흠..... 제가 객지에 나와서 일하는대 ..
지금 폰도 고장이고 .. 원룸이라 .. 집전화두 없는대 ㅡ.ㅡ;;
유료 대면 전 접어야댑니다 =ㅅ= ;;;;;;
유료 는 제발~~~~ 전접기 실어요 ~~
카발 이제 하면할수록 빠져 들라고 하는대
유료대면 저 자살할거임 ㅠ.ㅠ
제말에 동의를 하는분들이있다면 리플을 ㅠㅠ 달아 주세엽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