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운영자님.----(0)

앙띠쁘앙 2005.11.04 11:04 11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들어가지는 사람이 많은데요.

되눈사람을 계속하게되면..저희는 머에요..랩업도 못하고 되는사람들만 랩업하고.

섭다을 다시 하시던가요..

-_-;;1시간째.머에요 아무말없이 이런겜이 어딧어여..공지라도 띠우는 센스는 없으신가..

아님 주므시로 가셧나.--_;;;빨리좀 해저여..---짜증날라카네.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