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 방어력버그 왜이럽니까!!(0)

엘사린 2005.11.02 14:45 1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 렙 27인데 스켈레톤한테 데미지 50넘게 들어옵니다 ㅡ.ㅡ
아니 어제까지만 해도 데미지 8~15 정도 들어왔는데
오늘 잡으러 가보니깐 스캘레톤한테 데미지 50 넘게 들어오고
스켈래톤 메이지한테 80 넘게 들어옵니다 ㅡ.ㅡ
아니 내 피가 이제 150 넘는데 어떻게 몹 잡으라는 말입니까 ㅡ.ㅡ
좀 어떻게 해주세요
그리고 퀘스트 아직까지 수정이 안돼어 있더군요 ㅡ.ㅡ;; 뉴 퀘스트 뜰때마다 ㅡ.ㅡ
사막마을 방어구 상인 디온한테 가보라고 하는데 ㅡ.ㅡ 어쩌라는 말입니까 ㅡ.ㅡ
그리고 도적소탕인가? 그겆ㄴ 아예 워프까지 안들어가지더군요 ㅡ.ㅡ
마지막으로 제 아이템창에 퀘스트 아이템으로 도배 될것 같으니 ㅡ.ㅡ. 없애주던지
아니면 휴지통 기능이라도 만들어주시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