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안한다......(0) 안다리엘 2005.11.05 23:32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 처음만든온라인게임..시스템도 좋고 그래픽도 좋은데서버가 불안정해서 못하겠습니다.1시간 플레이하는데 4번튕겨서 못하는일이 없는 그날아 이 윌 비 백.......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