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안한다......(0)

안다리엘 2005.11.05 23:32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 처음만든

온라인게임..

시스템도 좋고 그래픽도 좋은데

서버가 불안정해서 못하겠습니다.

1시간 플레이하는데 4번튕겨서 못하는일이 없는 그날

아 이 윌 비 백.......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