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시리우스] 카발측은 더 이상 빠져 나갈수 없습니다(2)

버블비어 2007.02.08 21:53 1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무조껀 홈피도 막혀 있꼬 1:1 문의만 하라니요?
본인이 쓴 문의 내용조차 알수 없습니다
블럭을 당하더라도 일이 어케 돌아가는지는 알아야 하지 안냐고요?
혼자서 하시는 유저들은 자기가 알고 잇는 주민번 도용해 홈피 접속해야 한단 말입니까?
여기에 블록 당해 글쓰신 님들은 전부 본인이 아닌 남의 아이디로 글쓰시는것인데
이것 또한 문제가 있다고 보네요
본인이 쓴글 조차 확인할수 없다는 것에 대해 어의없음에도 ...
남의 아이디 가져다 쓰게 만든 카발측 또한 도하나의 부정을 만들게 하네요
짐 소비자보호원 가보십시요 카발측 신고가 몇백껀이 넘습니다
물론 확인후 의문 가는 점에 대해 1:1 문의 하라 하지만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건지 일방적으로 왜 상담은 두절햇는지
그 의도가 의심스럽네요
회사측 실수가 잇다면 당당히 사과및 적절한 보상처리가 뒤따라야 올치 안습니까?
그 무엇이 두려워 회피만 하고 있씁니까?

각 유저들이 시간 낭비 돈낭비 각종 스트래스??
무엇보다두 사측의 정중한 사과글부터 실행 되어야 하지 안을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