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퀘스트 아이템 버리는방법...퀘스트는 퀘스트로 해결!!(1)

고뇌의천사 2005.11.05 10:38 1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스트 아이템을 먹거나 클리어시 사라지지 않는경우

이제는 퀘스트 아이템이 창고에 보관이 되더군요

창고에 사그리 몰아놓고나서

케릭터를 하나 만듭니다.

생성시 생기틑 퀘스트에서

창고생성퀘스트까지만!!!

창고가 생성되면 그 전에 넣어놨던 퀘스트 아이템을 다 찾습니다.

그리고 새로 생성한 케릭을 삭제하면 만사 OK!!^^

그럼 즐카들 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