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이거....유저님들 읽어보앙~~(1)
업데이트및 게임상의 렉 팅김현상 감당하고
첫날이니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벌써 4일이 지난지금도
처음과 같은모습 정말 보기 그렇습니다..
체 3분도 안되서 팅기질 않나??로그인해도 서버와 접속이 끈켰다고 나오질 않나
따운받아서 업데이트중 영어로 뭐이상한거 뜨더니
불러올수없다고 들어가지도 않고..
정말 실망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영자님 반성 반성 또 반성하세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