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수호 +4 로 +3 구합니다 냉유(2)

라이크비 2005.11.08 13:08 19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4로 +3 구하고요 @로 업석한개나 돈 20만정도 원합니다

돈으로 팔진 않고 교환만 합니다

아니면 업석 4개로 교환 가능합니다

뎃글주세요 (귓말 안되니까 채널이랑 정확한 위치 아디 적어주세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라이크비

    지금 갈께요

    • 2005.11.08 13:20
  • 완전없음

    29써버 그린 창고앞요 ^_^

    • 2005.11.08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