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스실더 하지들 마세요 워리어 키우세요 (2)

이수신장군 2005.11.08 14:24 4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워리어들이 사용하는 아머슈트를 사용했으며 아스트랄 실드도 장비한 지금,
가장 강력한 방어력을 소유하게 되었다.>>>

캐릭터 소개란을 꼼꼼히 보고 선택한 케릭이기에 열심히 했다. 일주일동안 나름대로

워리어 50중후반 키우는 정도면 포실 40초중반뿐이 못한다. 그렇다고 치자 댐지가 약하니

깐 근데..가장 강력한 방어력? ...케릭소개란이 틀린거요 아님 그냥 뽀대성 글이요.?

영자한테도 물어보고 싶다 ....암튼 일주일정도면 워리어 50중반 충분히 키웁니다.

머큐리섭 유저님들 포실은 비추네요 아직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이수신장군

    저도 포실유저에요...짜증나서 한소리 한거에요...동영상에서 포실 머미 죽이던데요..익스 스킬로 머미 죽이면 좋은가요 영자님?

    • 2005.11.08 14:45
  • 병달이

    방어력 그건 문제 있지만 비추 는 아닌듯 ㅠ.ㅠ 사랑해 주삼 포실을 ..

    • 2005.11.08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