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 5분만에 받는법 아는데...단VDSL이상급.(8)

Kaintino 2005.10.31 11:34 2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흐음..... 어찌하다 방법은 알아냈는데
이거 올리면 아이디 짤릴까 두렵네 ㄱ-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쌀롱v

    5분이면 되던데..

    • 2005.10.31 11:53
  • 꼬라지핀다

    ㅡ,.ㅡ;;; 한시간30분을 패치했는뎅 ㅡㅡ;;;

    • 2005.10.31 11:36
  • Kaintino

    카발이 알고보니 톰켓방식으로 다운로드를 분산시키고 있더군요...
    톰켓방식은 받는유저들끼리 파일교환을 통해 전송력을 극대화시키는거죠.
    (월드오브크레프트와 유사 방식이죠...)
    보통 업로드 본섭 주소가 따로있기 마련인데 그걸 알아냈지요 -_-

    • 2005.10.31 11:36
  • x풍림화산x

    저는 아직도 업데이트중이란 말만....

    • 2005.10.31 11:35
  • YHJ1004

    이딴거 알려주는사람 존내 고문할꺼야!!! 같이 한시간을 받아야지!! ㅠ_ㅜ

    • 2005.10.31 11:35
  • 꿈을꺠는아이

    나도 7분만에

    • 2005.10.31 11:35
  • YHJ1004

    .......제길,,한시간 20분이..울겠군...

    • 2005.10.31 11:35
  • 대천사미카엘

    다운은 엄청빠른데.. 업데이트도 5분만에됏는대 멀말하고싶은거요? ㅋ

    • 2005.10.31 11:34